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즈,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 국내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6.07 17:41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일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국내 정식 출시된다고 7일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핵 앤 슬래시 특유의 액션과 타격감, 무한대에 가까운 캐릭터 성장 빌드와 액션 RPG 최대 규모의 게임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용자는 8일 한국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최신 확장팩인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 리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한국 서비스를  기념해 특별히 준비된 꾸미기 아이템 '갓'을 액트 6까지 완료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PC방 전용 코스튬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푸짐한 편의 및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PC방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고위 천사의 날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전국의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