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올레 tv 모바일' 6월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6.07 15:24

KT가 올레 tv 모바일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6월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일 첫 공개되는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공부 말고는 허락되는게 없는 고등학교에서 덕질을 통해 즐거움을 찾는 18살 고등학생 덕후들의 일상은 담은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에 올레 tv 모바일에서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오리지널 드라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는 로맨스 추적 스릴러 장르물이다. 사고를 당한 한 여자가 의식을 찾자마자 남자친구라고 찾아온 세 명의 남자를 상대로 진실을 찾아가는 내용이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아이돌 런치박스'는 MC 권혁수와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남주가 의뢰인의 사연을 받아 최애돌에게 셰프 특선 도시락을 배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더불어 '유명인싸'는 가나 출신의 방송인 샘 오취리와 가수 B1A4의 멤버 산들∙공찬의 케미가 돋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샘 오취리가 아이돌에게 한국의 인싸 문화를 전파하는 내용이다. 음식, 댄스, 장소 등 매회 다른 주제를 가지고 인싸 문화 정복에 도전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만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