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빌, 모바일게임 '빛의 계승자' 파티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5.30 09:29

게임빌은 모바일게임 '빛의 계승자'가 파티레이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티레이드 던전을 전격적으로 도입했으며, 실시간으로 3명의 유저가 파티를 구성하여 파티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하루 두 번씩 열리는 파티레이드 던전은 총 5층이며, 클리어하면 소환석, 캐럿 등의 보상과 파티레이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파티 포인트도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의 부족함을 채워줄 파티원들을 실시간으로 모집해 다양한 전략적 조합으로 강력한 레이드 보스를 처치하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오일렌슈피겔 아바타'와 '시몬 아바타'도 새롭게 등장했다. 잿빛 그림자로 불리는 오일렌슈피겔 아바타는 새로운 무기를 장착하고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왔으며, 시몬 아바타는 긴 칼을 장착한 색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비밀 던전 채팅 기능이 추가됐고, 특별 소환석 파편도 변경했다. 즉시 각성 아이템으로 3차 각성까지 한 번에 가능해지고, 영웅 소환석 10회 소환기능이 추가됐으며, 친구초대 보상 횟수가 초기화돼 다시 한 번 친구를 초대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서번트들의 밸런스도 세밀하게 개선했다. 빛 속성 [A]루시엔, [A]레토, [A]헤이렐을 비롯해 어둠 속성 이미리야와 블라바츠키, 불속성 발키리 등을 적용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5성 서번트 선택권 1개, 1억 골드 등 선물도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