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음식 배달앱 우버이츠, 성남 분당구로 서비스 지역 확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5.29 16:53

음식 배달앱 우버이츠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우버이츠 사용자들은 기존에 배달 서비스로 만나기 어려웠던 분당 주요 일대의 특색 있는 맛집과 인기 메뉴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우버이츠는 가족 단위 거주 인구가 다수 분포한 분당에 진출, 광범위한 연령층과 각기 다른 입맛을 가진 사용자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과 최적의 음식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

산지 제철 식재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 이색적인 현지의 맛을 전해 줄 멕시칸 레스토랑 토마틸로, 달콤한 디저트 카페 등 다채로운 종류와 국적의 메뉴들로 80여 곳 이상의 다채로운 레스토랑 파트너와 손을 잡고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우버이츠는 분당 출시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버이츠 신규 회원들은 첫 주문 시 앱에서 배달 주소를 해당 분당 지역으로 설정, 할인코드 '분당50'을 입력하면 전 메뉴를 반값에 주문할 수 있다.

박상욱 우버이츠 한국 총괄은 "다양한 연령층과 취향을 가진 분당 소비자들을 위해 우버이츠가 새로운 선택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 끼 식사를 배달하는 것에서 나아가 다채로운 메뉴로 분당 주민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성남 분당 지역에서 우버이츠 앱을 통한 주문은 이날부터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가능하며,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11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