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이 인기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파인디지털 고객들이 자사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는 기존에 사용하던 파인디지털 제품은 물론 타사 내비게이션, 블랙박스를 포함해 여타의 소형제품을 반납하면 파인드라이브와 파인뷰, 파인캐디의 인기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제품에 따라 파인디지털 홈페이지와 외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옥타코어 CPU를 기반으로 지도 자동 업데이트와 최적화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Q30'을 비롯해 슈퍼 풀HD 화질의 블랙박스 '파인뷰 GXR1000알파'와 항공기 측량 코스 데이터를 탑재한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X100' 등이 대거 포함됐다.
아울러 최근 출시된 '파인드라이브 자동차 에어컨 헤파필터 FF100'과 '파인드라이브 고속 무선 충전기 FC30'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제품별 보상판매 가격은 정가 대비 최소 1만 원부터 3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일부 제품별로 외장 GPS 및 모바일 USIM칩과 무상 출장 장착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해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극대화했다.
한편,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