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핀크, SK텔레콤과 'T전화송금' 서비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5.16 15:01

AI 기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는 SK텔레콤과 협력해 T전화 연락처에서 바로 이체가 가능한 'T전화송금'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T전화송금 서비스는 기존 송금액을 먼저 입력하는 금액 중심의 간편 송금 서비스에서 받는 사람을 먼저 선택하는 사람 중심의 서비스로 기획됐다. 특히 송금을 위해 금융 앱을 실행하거나 사전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핀테크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송금 절차를 최소화해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T전화 연락처에 저장된 특정 인물을 선택한 뒤 영상통화, 문자와 같은 T전화 부가 기능 중 '송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가 핀크 앱 무료송금 화면에 자동으로 기입된다.

이용자는 송금 금액만 입력한 후 비밀번호 인증만 하면 송금이 완료된다. 상대방이 핀크 앱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도 수취할 수 있으며, 1일 최대 200만 원까지 횟수 제한 없이 국내 무료 송금이 가능하다.

핀크 민응준 대표는 "앞으로도 핀크는 통신사와 다양한 업무 협력을 통해 송금뿐만 아니라 핀크의 다양한 금융 편의 서비스를 지원해 이용자의 합리적인 금융 생활을 돕는 생활 밀착형 금융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