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프렌즈마블'이 게임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 시즌2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렌즈마블 시즌2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이용자 실력에 기반한 '자동 매칭 시스템' 추가다. 개편된 시즌2에서는 이용자가 플레이 조건을 설정하면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들끼리 경쟁이 이루어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즌 결과에 따라 보상을 준 후 다음 시즌을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제 플레이 유형'을 도입했다. 한 달 동안 시즌제로 진행하며, 시즌 종료 시 최종 달성한 등급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골드라벨 랜드마크'에 수집과 보상 콘텐츠를 새롭게 도입해 통행료를 상승시키고 이를 통해 박진감과 스릴을 선사한다. 또한 매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테마 여행 미션을 제공하고 일정 시간 동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프렌즈 여행'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강화 전용 재료 캐릭터 '콘'을 추가해 특정 기간 사용 시 캐릭터에게 추가 경험치를 부여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5일까지 친구 3명을 초대하는 이용자에게는 '인싸티콘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며, 19일까지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한다. 또한 10일부터 16일까지 매 경기마다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초대장을 모아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시즌2 축하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