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가 어드벤처 게임 '씨 오브 시브즈'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보다 다채롭고 격렬해진 이용자 간 전투를 즐기거나 '더 아레나'에서 제한된 시간 내 씨 오브 시브즈의 재미요소인 항해, 대전, 약탈을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플레이어는 다른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갈레온 범선을 타고 숨겨진 보물을 찾아 항해를 떠난다. 이전과 달리 바퀴, 돛대, 캡스턴 등 배의 주요 부분들이 파손될 수 있어 보다 신중한 전략이 요구된다. 24분의 매치 동안 가장 많은 은화를 획득한 팀이 승리한다.
아울러 격렬한 전투에 지친 이용자를 위한 낚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미끼에 따라 물고기들의 반응이 달라지며 일부 물고기들은 특정 지역에서만 출몰한다. 희귀한 물고기는 씨 도그스 트레이딩 컴퍼니의 '헌터스 콜' 미식가를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 생선이 모닥불 또는 함선에 있는 스토브로 요리가 된다면 그 값어치는 더욱 높아진다.
또한 함선에 있는 새로운 작살을 사용해 목재통, 궤짝, 심지어는 다른 해적을 낚아채며 더욱 크고 탐나는 전리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작살로 함선들을 연결해 다른 함선으로 이동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불어 톨 테일즈의 첫 모험인 '쇼어즈 오버 골드'가 추가됐다. 톨 테일즈는 씨 오브 시브즈 무대로 펼쳐지는 내러티브 중심의 어드벤처로 멀티 플레이나 솔로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신화 속에 등장하는 '슈라우드브레이커' 유물을 모아 엄청난 보물로 가득찬 신비로운 섬을 찾아야 한다. 섬을 찾아가는 여정에서 수수께끼를 풀고, 고대 미로를 탐험하며 덫을 피하고 해적 떼와 전투를 벌이게 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는 Xbox 게임패스 회원과 Xbox One 또는 윈도10에서 씨 오브 시브즈 게임 타이틀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