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어린이날과 황금연휴를 맞이해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과 펜션 추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어린 자녀와 함께 가기 좋은 뷔페와 레스토랑 20여 곳을 모아 최대 22% 할인된 특가에 혜택을 더해 선보인다.
애슐리퀸즈 잠실웰빙센터점과 라그릴리아 광화문점을 포함한 7개의 뷔페 및 레스토랑은 5월 5일 방문을 예약할 경우, 5천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편안하고 즐거운 외식을 즐길 수 있는 키즈룸을 갖춘 뷔페를 선별했다. 서울 드래곤시티의 인스타일과 빕스 등에서는 키즈룸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펜션 40여 곳을 추천하고 특가에 선보인다. 가족여행객이 즐겨찾고, 트루리뷰에서 만족도 80점 이상을 기록한 곳들로만 엄선했다.
키즈풀빌라 펜션은 피치코코 키즈펜션, 도도 키즈 풀빌라, 스위트 아이 키즈 풀빌라, 하야타 키즈 풀빌라 펜션 등 7곳이다. 아이 전용 놀이시설과 수영장이 갖추어져 있어 자녀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고픈 부모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 가이드 '베이비 호캉스 백서'를 발행했다. 욕조 여부, 샤워기 형태, 유아용품, 키즈존 등 아이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모아 소개하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을 추천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