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 글로벌 누적 1억 다운로드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4.30 15:14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글로벌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5년 4월 출시된 마블 퓨처파이트는 매월 새로운 영웅과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올해 4월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넷마블에 따르면 마블 퓨처파이트에 업데이트된 마블 캐릭터는 총 187명, 유니폼은 총 203종에 달한다. 이용자들이 보유한 캐릭터 수는 10억 개, 누적 플레이타임은 약 4만년으로 기록됐다.

아울러 넷마블은 출시 4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지난 5일부터 진행된 '4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에서는 로그인 시 매일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티어 -2 영웅 선택권을 받을 수 있다.

6성 고급 진급권을 비롯해 6성 영웅 '블랙위도우' '헐크' '아이언맨' 등을 받을 수 있는 '4주년 기념 8주 출석 이벤트'도 이날부터 실시한다. 또한 매일 참여하면 최고 티어 -2 고급 승급권까지 수령 가능한 '어벤져스 스페셜 이벤트 퀘스트'도 오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욱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전 세계 1억 명의 이용자들과 함께 4주년을 맞이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