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오위즈, 모바일 RPG '기억의 저편: OBLIVION' CBT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4.24 16:05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모바일 RPG '기억의 저편: OBLIVION'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이날 오후 2시부터 28일 오후 2시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CBT를 통해 서비스 안전성과 게임 밸런스 점검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방침이다.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테스트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아이템 등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10, 20레벨을 달성하거나 5인 파티를 구성해 인증샷을 남기면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하고, 게임 후기와 설문지 작성 시에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정식 서비스 후 테스트 참가자가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100개를 증정하고, 10레벨 달성 시 추가 100개, 20레벨 달성 시에는 300개를 증정해 총 500개의 다이아를 제공한다.

기억의 저편은 광활한 판타지 세계관과 역사, 신화, 소설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RPG이다. 개성 넘치는 70여 종의 캐릭터마다 고유 일러스트와 영웅별 세계관이 존재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들을 수집, 육성하는 재미 외에도 450여 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5종의 PVP 모드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네오위즈는 이번 CBT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보완을 거친 후 5월 중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정식 출시 일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증정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