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이 오는 17~1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AWS 서밋 서울 2019(이하 AWS 서밋)'에 참가해 클라우드 보안 전략을 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별도 부스를 마련해 안랩 클라우드 정보보호컨설팅 for AWS, 안랩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 for AWS를 소개한다. 또한 AWS 고객을 위해 개별 상담도 진행한다. AWS를 이용 중이거나 이전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발표도 진행한다. 17일 오후 4시 구형모 안랩 컨설팅팀 팀장이 '클라우드 보안 컴플라이언스 체크포인트'를 주제로 클라우드 사용자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해야 할 주요 컴플라이언스와 대응 방안, 클라우드 사용자가 속한 산업별 보안 컴플라이언스의 특수성과 업무상 체크포인트 등 효과적인 클라우드 보안 실행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안랩 서비스사업부를 총괄하는 임영선 상무는 "안랩은 지난 2016년부터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해 온 퍼스트 무버"라며 "클라우드 이전을 고려 중이거나 또는 이미 클라우드를 도입했지만 보안 운영에 대한 고민이 있는 고객들은 안랩 전시부스에서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