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후지필름, 유튜브 라이브 방송 '극한세일'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4.10 16:01

한국후지필름이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 '극한세일'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30분부터 10분 동안 진행하며, 한국후지필름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 시연, 판매하는 콘텐츠다. 생방송 중에만 가져갈 수 있는 특별한 할인혜택도 있어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지난 3월 25일 첫 방송 극한세일 1탄에서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4월 3일 극한세일 2탄에서는 봄 나들이 아이템으로 좋은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을 소개했다.

아울러 이날 방송하는 극한세일 3탄에서는 아날로그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탁스 미니9는 트렌디한 컬러인 코발트 블루, 아이스 블루,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다. 전면에 셀피 미러를 이용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찍을 수 있으며,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후지필름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보다 가깝게 만나기 위해 유튜브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방법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