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면 음성로밍 통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데이터로밍 요금제 4종 가입 시 최대 60분까지 음성통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적용 요금제는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3GB),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5GB),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 로밍에그 등 총 4종이다.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해외 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 요금제의 경우 일본∙중국∙괌∙베트남∙싱가포르 등 14개 아시아 주요국에서 통화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 3GB는 무료통화 30분,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 5GB는 무료통화 60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는 미국∙캐나다∙프랑스 및 동남아 등 23개 국가에서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는 20분에서 최대 50분의 무료통화 혜택을 제공한다. 로밍에그도 3일 이상 사용 시 30분의 무료통화 혜택이 제공된다.
권기재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KT는 고객들이 편안한 해외여행을 할 수 있도록 데이터로밍 요금제에 음성통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로밍온과 같은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