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실내 스카이다이빙 이용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국내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인 '플라이스테이션' 이용권을 최대 32% 할인해 선보이며, 입점기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실내 스카이다이빙 액티비티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17일까지 특별 행사도 실시한다.
여기어때 SNS에 업로드 된 플라이스테이션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총 5명에게 '플라이스테이션' 2인 체험권이 증정된다. 추가로 선발된 10명에게는 2인 영화예매권이 증정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시속 360㎞의 바람을 타고 날아오를 수 있고, 친구 및 가족 단위 모두 실내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실내 스카이다이빙은 실제 하늘에서 뛰어내리는 스카이다이빙 대비 합리적 가격에 전신 스트레칭 효과가 있어 유럽과 북미에서는 이미 6000만 명 이상이 즐기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빠르게 증가 추세인 스카이다이빙 수요를 반영해 관련 액티비티 라인업을 강화했다. 실내 스카이다이빙 외에 헬리콥터를 타고 1만피트 상공에서 낙하하는 '하남 스카이다이빙 체험'과 제주 바다 위를 비행하는 '제주 바다하늘 패러글라이딩', 단양과 용인지역에서 즐기는 패러글라이딩 상품을 기획해 내놨다.
한편, 여기어때는 '2019 서울모터쇼' 입장권과 셔틀버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올해 서울모터쇼는 오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