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야놀자, 호텔·리조트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 모바일 앱 리뉴얼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3.22 13:45

야놀자가 국내 호텔∙리조트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 모바일 앱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리뉴얼한 호텔나우 앱은 키워드 자동완성 기능과 숙소·액티비티 통합검색으로 상품 검색 및 예약이 편리해졌다. 숙박 및 액티비티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비교해볼 수 있도록 관심상품 기능을 추가했으며, 큐레이션 기능 강화를 위해 홈 화면에서 할인 및 추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적립금 기능 추가로 충성고객에 대한 혜택을 대폭 늘렸으며, 호텔나우 앱에서 숙박을 예약하면 실결제금액의 1%가 체크아웃 다음날 자동 적립된다. 숙소 리뷰 작성 시에는 건당 적립금 500원이 지급된다.

야놀자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적립금 5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호텔과 리조트 등 숙소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숙박 예약건 실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같은 기간 호텔나우 모바일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들에게는 내달 19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원을 일괄 지급했다.

SNS 공유하기 이벤트도 열린다. 숙박이나 액티비티 이용후기를 사진 및 호텔나우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5000원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게시물 링크와 예약 이메일을 호텔나우 계정에 카카오톡 메세지로 보내면 응모된다.

김가영 야놀자 호텔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서비스 및 혜택 강화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