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가 간편결제 '페이코'를 통한 삼성 페이 결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런치타임 즉석당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10시~16시 사이에 업종 구분 없이 모든 매장에서 일주일에 2번 이상 페이코 삼성 페이로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주간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4일까지 참여한 이용자에는 CU 5000원 쿠폰, 25일부터 31일까지는 CGV 영화관람권 1매, 4월 1일부터 7일까지는 CU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당첨되지 않은 이용자에게는 300페이코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해 참여자 전원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해 매주 한번씩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며, 결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 또한 높아진다.
NHN페이코 측은 "국내 대부분의 카드로 페이코를 통한 삼성 페이 결제를 경험할 수 있게 된 상황에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페이코가 준비한 일상 속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NHN페이코는 지난해 8월 오프라인 결제처 확대를 위해 삼성 페이 결제 기능을 탑재한 이후, 올해 초 롯데, 현대, 비씨, 삼성, 신한, KB국민 등 국내 대부분의 신용카드를 삼성 페이 결제 수단으로 확대 적용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