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농협은행,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고객 대상 '스마트핌 해봄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3.18 15:39

NH농협은행이 6월 30일까지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 'NH스마트핌'의 설계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핌 해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H스마트핌은 농협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서 비대면 자산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자산설계·연금설계·투자설계·All100플랜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자산설계는 연령별 최적 자산배분안을 제시하고, 연금설계는 고객이 퇴직금만 입력하면 시뮬레이션해 적정 연금수령액과 기간, 절세효과를 한눈에 보여준다. 투자설계는 투자성향에 따라 농협은행이 자체개발한 로보어드바이저 NH로보-Pro와 농협은행의 포트폴리오 전문가들의 펀드·퇴직연금 추천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며, All100플랜은 은퇴시점의 개인별 상황에 맞춘 필요·준비자금을 설계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 NH스마트핌의 투자설계 시스템에서 펀드와 퇴직연금 추천 포트폴리오 설계만 받아도 500명을 추첨해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펀드 추천 포트폴리오를 가입하거나 퇴직연금 추천 포트폴리오로 운용지시를 신청하는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도 증정한다.

또한 가입고객 중 농협은행 공식 SNS에 등재한 가입 안내영상에 추가응모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명에게 무선 이어폰을 제공하고, 농협은행 공식 SNS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300명에게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