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의 신규 쇼핑몰 솔루션 'shop by(샵바이)'의 론칭 행사를 공동 주관한다고 18일 밝혔다.
샵바이는 상품 1개만 있어도 판매 가능한 쇼핑몰 솔루션으로, NHN고도가 이달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상품 1개만으로도 비용 부담 없이 쇼핑몰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간편함, PC 쇼핑몰만 만들면 모바일을 비롯한 모든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조절되는 편리함, SNS를 통해 판매 저변을 넓힐 수 있는 간편한 인스타그램 연동 기능, 마우스 드래그&드랍만으로 가능한 간편하고 신속한 디자인 편집 등을 제공한다.
샵바이를 대중에게 첫 공개하는 론칭행사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성수동 바이산에서 진행된다. 약 1000여 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할 예정이며, 현재 현장 방문객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샵바이를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 뷰티크리에이터 황민영·민가든·안젤리나 다닐로바의 현장 라이브쇼, NHN고도 회원사의 온라인 쇼핑몰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만나는 쇼룸 및 무인마켓, 나플라·루피·체리콕·니화 등 아티스트의 축하공연 및 DJ공연,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포토존 인증샷·후기 영상·게임형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샵바이 론칭행사는 NHN고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참석해 샵바이의 장점들을 직접 보고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