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레노버, '요가북 C930' 무료 체험단 모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3.12 10:37

한국레노버가 '요가북 C930'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지원자 모집을 거쳐 선발되는 총 8명의 체험단은 이후 6주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뒤 미션 기간 동안 사용한 140만 원 상당의 요가북 C930 제품을 그대로 제공받게 된다.

무료 체험단에 지원하려면 네이버 플레이윈도우 '요가북 C930 무료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안내된 세 단계의 절차를 따르면 된다.

본인의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무료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주어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뒤, 모집 페이지로 돌아가 '스마트스토어 찜하기'와 '톡톡 친구하기'를 누른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현재 운영 중인 SNS 계정 주소와 자신이 이전에 진행했던 제품 리뷰 게시물의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무료 체험단 모집과 관련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레노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요가북 C930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가능하다.

총 11명의 이벤트 당첨자가 선정되며, 이 중 10명에게는 GS25 5000원 상품권을, 1명에게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S' 제품을 증정한다.

무료 체험단 선정 결과는 오는 29일 네이버 플레이윈도우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 레노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의 당첨자 역시 같은 날 레노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체험단에 선정된 최종 8명은 다음달 5일 공식 발대식을 시작으로 8일부터 5월 19일까지 총 6주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이번 무료체험단에 선정된 분들이 다른 노트북들과 차별화된 요가북 C930만이 줄 수 있는 경험을 어떻게 공유할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