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파이어아이, 연간 구독형 보안 전문 서비스 '온디맨드 방식의 전문성'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3.08 09:26

파이어아이는 연간 구독형 보안 전문 서비스인 '온디맨드 방식의 전문성'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파이어아이 침해대응 서비스인 맨디언트와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힐릭스' 보안 운영 플랫폼과 전용 사이트 내 단독 실행 방식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분석 전문가의 지원을 제공해 발견된 침해 사고에 대한 상세한 정황을 설명한다. 공격자에 대한 통찰 및 전문가 분석으로 보안 부서를 지원하고 관련 조사와 대응을 가속화한다. 또한 기관은 침해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엘리트 사건 대응 담당자들에게 요청할 수도 있으며, 일간 뉴스 분석 서비스와 정황 문의, 완료된 위협 인텔리전스 분석, 분기별 위협 브리핑 등으로 위협 상황에 대한 인식을 넓힐 수 있다.

더불어 파이어아이의 이메일·네트워크·엔드포인트 시큐리티와 통합해 단일 보안 운영 플랫폼으로 SIEM, SOAR, 조사 기능을 제공하는 힐릭스가 기술을 더욱 강화시킨다.

한편, 온디맨드 방식의 전문성은 파이어아이만의 독보적인 범위의 서비스와 위협 인텔리전스로 보안 운영 능력을 확장시켜주는 연간 구독 서비스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이어아이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