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갤럭시S10 출시 기념 '갤럭시 팬 파티'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3.04 16:38

삼성전자는 '갤럭시 S10'의 국내 출시를 축하하는 '갤럭시 팬 파티'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부산에서 시작된 갤럭시 팬 파티는 지난 10년간 갤럭시를 사랑해준 팬들이 직접 참여해 함께 호흡할 수 있게 기획됐다. 특히 밀레니얼 팬들이 갤럭시 팬 파티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팬 스페셜리스트와 협업했다.

인기 뮤지션이자 갤럭시의 팬인 지코가 총괄 디렉팅을 맡아 독보적인 무대 연출과 공연 아이디어를 기획했으며, 공간 디자이너 문승지가 팬 파티 공간을 연출하고, 요리하는 연출가 이욱정 PD가 음식을 활용한 프로그램들을 기획했다.

가수 10cm는 갤럭시 10년을 맞아 갤럭시 팬의 스토리로 만든 음원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크러쉬, 페노메코, 벤이 감성적인 무대를 꾸몄다.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포인트를 팬 파티 전반에 적용해 갤럭시 S10과 연계한 퍼스널 컬러 컨설팅, 갤럭시 S부터 갤럭시 S10까지 역사를 댄스로 형상화한 퍼포먼스 등도 선보였다.

아울러 갤럭시 팬 파티에서는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트리플 카메라, 무선 배터리 공유 등 갤럭시 S10의 새로운 성능 및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 팬 파티는 부산, 광주에 이어 서울(8일), 대전(15일), 대구(16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S10 사전 예약자를 포함해 갤럭시의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