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비회원으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SSG페이 첫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스타벅스 앱에서 사이렌 오더 비회원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 중 SSG페이로 1회당 4천 원 이상, 총 8회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앱 주문 시스템으로, 매장에서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스타벅스 앱으로 확인하고 미리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SSG페이는 스타벅스 앱에 가입한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었던 사이렌 오더 서비스를 비회원도 사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사이렌 오더의 편리한 주문 방식을 이용하는 동시에 SSG페이가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이렌 오더 주문 시 SSG페이로 결제하면 카드 정보 입력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 수단을 지문 인식이나 결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유한 SSG머니와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아울러 신세계포인트도 자동 적립되어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기간 내 1인 1회 한정이며,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사이렌 오더 GUEST 리워드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5월 16일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사업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