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 '광란의 전주곡'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광란의 전주곡은 메인 시나리오와 주요 퀘스트, 레이드, 토벌전,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8인 신규 레이드 '차원의 틈 오메가: 알파편' 일반 및 영웅 난이도를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차원의 틈 오메가의 마지막 시나리오로, 영웅 난이도 클리어 시 아이템 레벨 405 오메가 전용 무기와 탈 것 오메가 인증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사성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연대기 퀘스트 사성수기담에 세 번째 사성수 주작을 선보이고, 아이템 레벨 385 주작 무기와 홍련의 해방자 6번째 극 만신 탈 것 주작 견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신규 토벌전 '주작 토벌전'과 '극 주작 토벌전'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신규 인스턴스 던전 영구 초토지대 및 골드 소서에서 진행 가능한 신규 돌발 게임 '뛰어라! 점핑 운동회'를 추가하고, '영원한 언약식' 시스템을 확장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광란의 전주곡 출시를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파이널판타지14 신규 가입자에게 '무료 이용권 7일'을 모두 지급하고, 최초 1회에 한해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정액제 이용권'을 사용한 복귀 이용자에게 '3일 무료 이용권'과 아이템 레벨 360 무기 및 장신구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