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조이시티,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 사전예약자 수 50만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2.21 13:30

조이시티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50만 달성 기록은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만 집계된 것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3월 출시를 앞둔 사무라이 쇼다운 M은 90년대를 대표하는 아케이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활용한 대작으로, 추억 속의 메인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 및 임팩트 효과를 통해 풀 3D의 그래픽으로 원작의 파격적인 타격감과 액션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예약 접수 중인 브랜드 페이지 내에서는 1대1 대전부터 3대3 대전, 배틀 로얄 모드의 PVP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스크린샷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의 세계관과 배경 이해를 돕는 스토리 무비가 공개되어 방대한 스토리 RPG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조이시티는 사전예약 50만 달성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귀속 금괴, 무사 경험치 달마 10개 등을 선물할 예정이며, 100만 달성 시 10만 원 상당의 귀속 구옥 500개, 점금석 5개 등을 추가 지급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