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는 울트라 슬림형 플래그십 노트북 '젠북 13'의 버건디 레드 색상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버건디 레드 색상이 새롭게 출시됨에 따라 젠북 13은 로열 블루, 아이시클 실버, 버건디 레드 총 3가지 색상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젠북 13은 13인치 노트북으로 울트라 슬림 베젤 디자인을 채택해 동일한 디스플레이 화면 대비 전체 노트북 크기를 대폭 줄여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이 특징이다.
A4 사이즈 보다 작은 크기에 최대 95%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해 뛰어난 몰입감은 물론 최신 인텔 8세대 쿼드코어 프로세서 위스키레이크 및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젠북 13은 넘버패드 기능을 지원해 터치 패드에서 마우스 사용과 동시에 숫자 키를 활용할 수 있으며, US 밀리터리 스탠다드 군용 규격을 통과해 내구성도 뛰어나다.
에이수스는 젠북 13 버건디 레드 색상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15일까지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젠북 13 버건디 레드 색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노트북 보증 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가 무상 제공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젠북 13 모델은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에 휴대성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울트라북"이라며 "특히 이번 버건디 레드 색상 모델이 추가로 출시되면서 대학생, 커리어우먼, 비즈니스맨 등 다양한 타깃 고객들이 슬림형 노트북 구매 시 한층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