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의 인터넷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가아이즈는 사업장에 설치된 카메라가 수집한 영상을 플랫폼에 저장·분석해 실시간 풀HD급 화질로 제공하는 지능형 영상보안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가아이즈 신규 가입고객이 KT 인터넷과 3년 약정으로 결합하면 매월 기가아이즈 요금 5500원 할인과 함께 인터넷 요금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기가아이즈 카메라 1대를 이용하면 월 2만4750원에 첨단 지능형 보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요금할인과 합산하면 기가인터넷 1G 이용자는 월간 9350원을, 기가인터넷 500M 이용자는 월 88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기가아이즈는 고화질 영상 모니터링·저장뿐만 아니라 실시간 영상분석을 통해 이상이 감지되면 알람을 보내 위험상황을 바로 인지할 수 있다. 또 고객 요청 시 KT텔레캅 출동서비스를 월 2회 제공하며, 도난이나 상해사고 발생 시 보상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지능형 영상분석기능을 무료 제공한다.
김준근 KT 미래플랫폼사업부문 통합보안플랫폼사업단 전무는 "KT는 KT텔레캅과 함께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안 서비스와 혜택으로 더 많은 분들이 기가아이즈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