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오는 15일까지 데일리호텔 서포터즈 '데일리 프렌즈' 3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데일리 프렌즈는 데일리호텔에 등록된 스테이 경험을 나누는 데일리호텔의 서포터즈로, 데일리 프렌즈 3기는 오는 3월부터 6월까지로 전국의 호텔과 리조트 등을 직접 경험한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작성하고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여행을 즐기는 데일리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전국 단위로 총 40명이다. 신청은 데일리호텔 앱과 블로그의 프렌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되고, 최종 합격자는 오는 19일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에 발표된다.
최종 선정자에게는 매월 활동을 위한 숙박권과 쿠폰이 지원되며, 스페셜 굿즈와 오프라인 행사 우선 초대권 등의 특전도 주어진다. 더불어 월별 우수 활동자에게는 5만 원 쿠폰이,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이 추가 제공된다.
데일리호텔은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에 호텔에 체크인하는 경우, 최대 80% 할인된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주말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전국의 숨은 여행지를 발굴하고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시작된 데일리 프렌즈가 이제 3기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고 전파하는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