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1.30 15:41

카카오페이지가 설 연휴 동안 흥행 영화를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는 '설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진행된 영화 5편은 모두 최신 흥행작으로, 내달 2일은 '신과 함께-인과 연, 3일은 '인크레더블2', 4일은 '안시성', 5일은 '명당', 6일은 '앤트맨과 와스프'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12월부터 PC, TV에 화면을 전송하는 미러링 기능을 제공해 영화를 한층 실감나게 볼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카카오페이지에 접속해 '무비데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받아 감상하면 된다. 영화를 감상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총 5명)에게 스마트TV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는 영화, 드라마, 예능, 해외 인기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론칭해VOD 서비스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폭넓고 풍부한 영상 콘텐츠 경험을 제공해나갈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매년 명절마다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리고 기대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무비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2월부터는 PC로도 결제, 포인트 선물받기가 가능해져 유저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국내 주요 지상파 예능·드라마 선물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