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설 연휴 기간 동안 활용 가능한 멤버십 및 로밍 혜택을 안내했다.
SK텔레콤은 오는 30일 하루동안 T멤버십 T데이 이벤트 혜택 일환으로 설 연휴에 활용 가능한 Btv, 옥수수 4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T멤버십 모바일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후 옥수수 앱 또는 Btv 쿠폰 메뉴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고객 1명당 Btv 할인 쿠폰 10장, 옥수수 할인쿠폰 10장씩 최대 20개의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내달 17일까지 Btv와 옥수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료 콘텐츠를 결제할 때 쿠폰을 사용하고 차액만 내면 된다.
아울러 T멤버십 고객은 숙박 예약 업체 '아고다'에서 5~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티웨이 항공과 제휴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 원 할인쿠폰 4장, 국내선 5000원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하고 있다. 공항라운지 입장권도 정상가 대비 1만7000원 할인해준다.
괌에서는 쇼핑 최대 15%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사랑의 절벽 입장권 파격 할인 판매 등 40여 개의 T멤버십 제휴처 혜택이 제공된다. 사이판에서도 픽업·샌딩 1+1 서비스, 쇼핑 최대 10%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마나가하섬 비치용품 렌탈 최대 40% 할인된다. 오키나와 지역에서는 국제거리 라운지 서비스, 렌터카, 해양스포츠, 맛집 할인 등 80여개 제휴처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T멤버십을 통해 영화관, 편의점, 베이커리, 쇼핑 등 18개 카테고리 118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설 연휴 편안한 휴일을 즐기는 고객이라며 멤버십 할인처를 찾아 문화생활과 서비스를 가족과 함께할 수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