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1.24 16:09

카카오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에 신규 리그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렌즈레이싱의 신규 리그인 '골드 리그'는 지난 11월 업데이트한 '실버 리그'의 상위 리그 콘텐츠로, '데저트 타운' '데저트 랠리' '웨스턴 타운' 등 사막 콘셉트의 신규 맵 트랙 3종이 추가됐다. 골드 리그는 실버 리그에서 레이팅 1,500포인트 이상 달성 시 입장이 가능하며, 하위 리그보다 상향된 플레이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신규 파츠도 업데이트했다. 먼저 골드 리그 전용 신규 '카트 바디' 4종을 추가했으며, '가시덩굴' '자물쇠' 등의 스킬 아이템 4종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또한 전통 의상 콘셉트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코스튬을 업데이트했으며, 레이팅 시스템 등 편의성을 개선해 보다 안정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 리그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고, 경험치 및 콘 획득량을 추가로 증정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내달 10일까지 신규 사막 맵 트랙을 플레이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실물 프렌즈레이싱 상품과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한편, 프렌즈레이싱은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