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타벅스,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도입...한정판 이모티콘 증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1.23 13:10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전국 매장에서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음료를 주문 후 카카오페이를 은행계좌와 연동해 카카오페이머니를 충전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카카오톡 내 결제 플랫폼을 사용해 결제 바코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추가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기본 설치돼 있어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며 카카오와 한정판 콜라보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진행한다. 내달 7일까지 2주간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마케팅팀 최희정 팀장은 "스타벅스만의 감성과 스토리를 더한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준비했다"며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로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공감형 콘텐츠라는 것에서 특히 더욱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스타벅스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는 미군부대, 인천공항, 쇼핑몰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