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실속형 스마트폰 'LG Q9' 체험단 모집에 100대 1 경쟁률 기록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1.18 11:28

LG전자가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 LG Q9 체험단 응모 행사가 1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21일 체험단 추첨 결과를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또한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이 제품을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등 미션을 완료하면 LG Q9을 무상 제공한다.

LG Q9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춰 게임, 동영상을 실행할 때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원음에 가까운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은 역동적인 생동감을 느끼게 해준다.

아울러 LG Q9은 얇고 가벼운 장점을 갖고 있다.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6.1인치 대화면을 탑재했다. 두께는 7.9mm로 LG Q 시리즈 중 가장 얇아 한 손으로 다루기에도 편하다.

LG Q9 후면은 무광 컬러를 적용했고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깎은 강화유리를 채택했으며, 지문과 얼룩이 잘 묻지 않아 깨끗한 느낌을 준다.

다양한 편의기능도 강점이다. 결제기에 갖다 대기만 하면 신용카드와 똑같이 쓸 수 있는 'LG 페이', 사물을 카메라로 비추면 피사체를 스스로 인식해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가 탑재됐다. IP68 등급의 방수방진으로 다양한 사용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14개 항목을 통과할 정도로 견고한 내구성을 인정받았으며, 히트파이프를 탑재해 발열을 낮추고 안정성을 높였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프리미엄 제품뿐 아니라 실속형 제품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