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구매 당일 바로 사용 가능한 티켓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정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오늘은 여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당일 연인과의 데이트나 가족과 함께 외식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티몬은 첫 기획전이 열리는 이날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전시회 및 체험 활동을 소개했다. 동화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전-행복한 미술관' 전시회의 어린이·유아 1인 입장권을 온라인 최저가 6900원에 판매한다. 송도 라이크다이노 공룡대전 전시회 입장권은 1만 900원, 홍천 알파카월드 입장권은 1만3900원이다.
특별한 날 가기 좋은 맛집도 준비했다. 티몬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피스트 뷔페 특가상품은 평일 저녁 성인 1인기준 5만2900원으로, 정가 대비 15%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카페395의 평일 런치는 성인 1인기준 온라인 최저가 7만9900원에 판매하며, 라마다 동대문 호텔의 런치 뷔페는 성인 1인기준 1만65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키스해링: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전시회 입장권은 성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만2900원에 판매하며, 수원에 위치한 라이프스포츠센터 워터파크의 사우나와 찜질방이 모두 포함된 대인 기준 입장권이 9900원, 송도 아틀란티스 키즈테마파크 입장권은 대인·반일 기준 3900원에 판매한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당일 구매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티켓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족 혹은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마다 티몬을 떠올리고 오늘은 여기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