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멤버스, '롯데모바일상품권-엘포인트' 전환 서비스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2.26 15:35

롯데멤버스는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엘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백화점과 아울렛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롯데모바일상품권 사용처를 대폭 확대해 고객들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전환된 엘포인트는 주요 유통 매장은 물론 외식, 주유, 영화관, 서점, 아쿠아리움 등 기존에는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사용이 어려웠던 150여 개에 달하는 엘포인트 제휴 브랜드에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그동안 지류상품권의 경우 엘포인트로 전환하기 위해 롯데카드센터를 방문하거나 등기로 상품권을 전달해야 하는 등의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롯데모바일상품권은 엘포인트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환 방법은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전환하기' 버튼 클릭 후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본인 인증을 거친 뒤 전환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하면 된다. 롯데모바일상품권 모바일 앱에서도 가능하다. 메인 화면에서 '엘포인트 전환'을 클릭하면 연동된 앱으로 이동해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엄인욱 롯데멤버스 마케팅운영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엘포인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