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코리아', 오는 22일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2.12 11:42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코리아는 2019년 2월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2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베타 서비스는 정식 오픈 전 안정성과 보안성 점검을 최우선으로 진행되며, 가입을 희망하는 회원에게는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식 오픈 이후 수수료는 전액 면제한다.

BCEX 코리아는 암호화폐 거래소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블록체인 스타트업 투자, 블록체인 펀드 운용,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코인의 활용처 개발 등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다양한 사업들을 단계별로 추진할 계획이다.

BCEX 코리아의 한국 정식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현재 사전 가입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공정한 추첨 방식을 통해 1등 1억 원, 2등 5000만원, 3등 1000만원, 4등 100만원, 5등 10만원 상당의 혜택 등 총 115명에게 2억 원 상당의 암호화폐가 지급된다.

한편, 베타 서비스 이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사이트 정식 오픈 이후 신규 상장되는 코인을 선정해 소정의 에어 드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