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 CNS-메가존클라우드, '클라우드 사업 협력 MOU'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2.11 16:32

LG CNS가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클라우드 사업 확대를 위해 메가존클라우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차별화된 기술, 지식, 자원, 사업역량 등을 서로 공유하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클라우드 분야에서 양사간 인적 교류를 확대하고, 클라우드 플랫폼을 공동으로 연구하고 판매하며,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협업도 공동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양사는 LG CNS의 대형 클라우드 통합사업역량과 메가존클라우드의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 등 상호 강점을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시장을 공략해 대형 클라우드 전환 사업을 공동으로 수행하고 성공사례를 만들 계획이다.

LG CNS는 국내 대형 고객들의 IT시스템 구축역량과 클라우드 컨설팅부터 설계, 구축 및 서비스, 운영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마존웹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세일즈포스닷컴, 오라클, SAP 등 글로벌 사업자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업들에게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영섭 LG CNS 사장은 "LG CNS는 앞으로도 클라우드 기술 전문기업과 협업을 확대하고 내부 기술 역량을 축적해 기업 고객들이 클라우드 전환 속도를 높여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