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 등 다양한 골프 레슨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4월 선보인 U+골프는 좋아하는 선수의 경기를 계속 시청하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동작을 슬로모션으로 보는 '출전선수 스윙보기', 실시간 경기 중계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대회 영상을 언제든지 돌려볼 수 있는 '지난경기 다시보기' 등 핵심 4대 기능으로 200만 명 이상의 일별 누적 이용자를 기록 중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U+골프 독점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프로그램 '쉘위골프'를 공개했다.
쉘위골프는 미스 수프라내셔널 한국대표이자 SNS 인플루언서 이은비와 미스코리아 정두란, 프로 골퍼 전지선, 최은진 프로가 출연해 실제 필드에서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들을 위한 족집게 강의부터 실전 꿀팁까지 입문자를 위한 정보를 담았다.
이 외에도 U+골프만의 차별화된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에 장훈석 프로의 전문 해설과 레슨이 포함된 영상, LPGA 투어 주요 하이라이트 영상 및 단계별 1분 레슨 영상도 추가 제공한다.
주영준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내년 5G 상용화에 맞춰 U+골프 내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