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누적 다운로드 수 2억건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2.03 14:06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출시 약 8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억건, 일일접속자수 3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를 기념해 국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팬을 위한 '2018 감사제'를 실시한다. 오는 9일까지 '접속 보상 이벤트'와 '2018 감사제 일일 미션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날부터 6일까지는 '2018 감사제 UC 충전 보너스 이벤트'를 열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접속 보상 이벤트는 유저가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2000 배틀 포인트와 챔피언 꼬꼬 헬멧 아이템(7일제)을 제공한다. 접속 보상은 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다.

2018 감사제 일일 미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드와 관계 없이 매일 2번 이상 게임을 하면 레거시 상자 교환권 조각 2개를 지급하고, 일일 미션을 7일 이상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 리벤지 베어 인형탈 및 리벤지 베어 인형옷 영구제 스킨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2018 감사제 UC 충전 보너스 이벤트는 UC 충전 금액에 따라 치킨 메달을 추가로 증정한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펍지주식회사는 앞으로도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게임성을 통해 전 세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의 일상에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