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카이라인게임즈, 모바일 SLG '게임오브룰러' 정식 서비스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1.29 09:43

스카이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LG '게임오브룰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오브룰러는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아울러 게임 속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을 육성하고 이들이 가진 각각의 특성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면서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대규모 국가전과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콘텐츠도 함께 마련돼 있어 이용자는 즐길 거리와 함께 게임을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긴장감 넘치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탐험전을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도 획득하는 등 지루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오브룰러는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브론즈2' 시즌까지 도달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GS25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이용권 2매 등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함께 준비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