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IBK기업은행, 웹 기반 모바일지점 'IBK큐브'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1.29 09:12

IBK기업은행은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없는 웹 기반의 모바일 지점인 'IBK큐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IBK큐브는 빠르고 향상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온라인 지점, 기업은행과 첫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과의 접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업은행은 큐브를 통해 전국의 639개 영업점을 연계, 영업점별 맞춤형 페이지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고객이 자신의 주거래 지점과 모바일로 거래할 수 있게 된다. 비대면으로 입출식 통장‧적립식 상품‧체크카드‧스마트뱅킹 등을 가입하고, 대출상품 안내‧외화환전‧이벤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은행권 최초로 계좌, 체크카드, 스마트뱅킹 등 여러 메뉴를 선택하고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는 '콤보세트' 서비스를 도입하고, 영업점별로 자체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영업점에서 전송한 마케팅 메시지의 URL만 클릭하면 앱 설치 없이 바로 IBK큐브에 접속해 상품 가입을 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접근성과 직원들의 마케팅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기업은행은 3호 온라인 지점인 'BC페이북지점'을 오는 30일 오픈하고, 올해 말까지 옥션, 지마켓, 삼성페이에도 추가로 온라인 지점을 여는 등 외부플랫폼과의 연계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