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스타벅스에서 SSG카드로 첫 결제를 하는 고객에게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21일까지 SSG카드를 SSG페이에 등록하여 스타벅스에서 첫 결제 및 기간 내 총 결제 금액이 2만 원 이상이면 참여 가능하다. SSG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플래너 색상은 옐로우와 네이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SSG페이로 SSG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SSG머니 1.5% 무제한 적립 또는 청구 할인되며, 신세계포인트 0.1% 적립까지 가능해 차별화된 혜택과 간편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월 실적 충족 시 스타벅스 등에서 20%,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등에서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월 증정한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지난해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플래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SSG페이와 스타벅스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가 신년을 준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부 스타벅스 매장 및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되며,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