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오는 21일까지 '바로 받는 11월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일리호텔 앱에서 간단한 설문에 응답한 모든 고객에게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최소 3000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로 구성된 '나의 보너스' 금액은 이벤트 참여 후 즉시 확인 가능하며, 할인쿠폰은 이벤트 참여 다음날 오후 5시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할인쿠폰은 발급일 기준 7일 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예약 전용으로 투숙일은 이달 말까지 지정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할인쿠폰 증정 이외에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참여를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의 필수품인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데일리호텔은 오는 25일까지 아코르 호텔 앰배서더 단독 혜택전을 진행한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등 서울과 부산 지역의 특급 호텔은 물론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등 아코르의 이코노미 브랜드인 이비스 호텔을 포함한 아코르의 전 계열 호텔 체인이 함께 한다.
또한 기획전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차후 국내와 해외 호텔 예약 시 모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