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파인디지털, 신제품 '파인드라이브 BF700new' 장착 지원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1.02 13:13

파인디지털은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가 신제품 '파인드라이브 BF700new'의 장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인드라인브 BF700new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신제품 내비게이션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파인디지털 공식 인증 프리미엄 장착점을 통한 무료 장착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장착 지원 이벤트는 8인치 내비게이션 하단 매립이 가능한 전 차종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파인드라이브 BF700new 패키지를 정가보다 9만원 할인된 특별가인 55만 9천원에 제공한다. 선정된 인원에 한해 내비게이션 장착 공임비는 파인드라이브에서 전액 지원한다.

파인드라이브 BF700new는 옥타코어 CPU를 적용해 제품 사용환경의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속한 멀티태스팅으로 매끄러운 터치 반응과 경로 탐색 및 탁월한 음성 인식 속도를 자랑하며, 길안내와 스마트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미러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앞차 출발 알림, 차선이탈 경보 등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돕는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테더링을 통해 스마트폰과 자동 연결이 가능해 최신 교통정보와 소프트웨어 실시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파인드라이브 공식 체험단 커뮤니티에서 신청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