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선보이는 첫 PLCC 카드다. PLCC 카드는 기존 카드 사업자가 아닌 기업의 자체 상표를 사용해 고객 중심으로 기획한 카드다. 카드사가 아닌 기업 주도형 카드인 만큼 일반 카드보다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SSG페이 측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고,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특화된 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큰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 충성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드 발급 후 SSG페이에 등록하면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SG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면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1.5%가 SSG머니 적립 또는 할인되며, 적립된 SSG머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SSG페이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SSG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보다 스마트한 쇼핑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SSG페이로 결제하면 쿠폰을 별도로 제시하지 않아도 결제와 동시에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와 동시에 별도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지 않아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SSG페이의 스마트한 결제 서비스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가 제공하는 최대의 혜택을 동시에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