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로지텍, 인체공학 마우스 'MX 버티컬'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0.15 14:24

로지텍코리아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로지텍 프리미엄 제품인 MX 시리즈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결합한 인체공학 마우스 'MX 버티컬'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MX 버티컬은 MX 시리즈의 뛰어난 퍼포먼스에 손목 및 팔 근육에 미치는 부담을 줄여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철저한 사용자 테스트를 거쳐 손의 모양과 크기에 상관없이 모두가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일반 마우스에 비해 최대 10%까지 근육 긴장이 감소되며, 마우스 표면의 패턴이 있는 고무 재질과 안정적인 엄지 받침대로 더욱 자연스러운 그립감을 제공한다.

MX 버티컬은 동급 최고의 4000DPI 고정밀 센서를 탑재해 손 움직임을 최대 75% 감소시켜 사용자의 피로도를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커서 스피드 스위치로 DPI를 조절할 수 있어 작업환경에 맞게 커서 속도와 정확도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버튼 하나로 3대의 기기와 호환되며, 최대 3대의 PC에서 자유자재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충전식 배터리는 1분 급속 충전 시 최대 3시간, 완충 시에는 최대 4개월간 재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은 향후에도 소비자의 불편함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연구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