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8(이하 컴프매 LIVE 2018)'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모든 유저들에게 '컴프매 5주년 기념 배지'가 선물로 지급되며, 팀 생성 5주년을 맞은 유저들은 각자의 구단 창단일에 맞춰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팀 창단 5주년 기념 배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날 이후 계정을 생성한 신규 유저들에게는 '몬스터 선수', '특수능력선택권Lv3'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고 새롭게 복귀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에게도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5주년 기념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몬스터 선수', '특수능력변경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5글자의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5자 토크'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내달 1일까지 약 한 달간 '5주년 기념 글자 획득'을 진행해 게임에서 획득한 글자를 모아 문장을 완성할 경우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컴프매 LIVE 2018은 KBO를 기반으로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단 운영의 사실적 재미를 높여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