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카드를 등록해 첫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 미니'를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날부터 내달 30일까지 SSG페이 앱에서 SSG카드를 선택하여 생애 첫 결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누구나 구글 홈 미니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구글 홈 미니와 국내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인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사용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구글 홈 미니는 인공지능 음성비서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반으로 하는 음성 인식 스피커로, 사용자가 질문하면 구글 검색을 기반으로 답변하고, 음악 감상, 알람 설정 등의 기능으로 일상 업무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번 구글 홈 미니 증정 이벤트는 1인 1회에 참여 가능하며, SSG카드 발급과 구글 홈 미니 신청 등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SSG페이와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 미니로 스마트한 일상을 경험해보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