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호요, 모바일 게임 '붕괴3rd' 신규 콘텐츠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9.17 16:17

미호요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발키리 슈트와 기숙사 테마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후카 A급의 신규 발키리인 '백야집사'와 카렌 카스라나 성녀의 기도 각성 슈트인 '제6야상곡'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전투력으로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의 메인 스테이지 '여왕 강림'이 개방된다. 또한 새로운 숙소인 '모래사장 숙소'도 새롭게 오픈되어 발키리들과 함께 모래사장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아울러 이번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추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4성 코스튬 테레사의 '석양이 지는 바닷가', 브로냐의 '감해의 약속', 사쿠라의 '여름색 벚꽃의 꿈', 백야집사의 '봄바람 나들이'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붕괴3rd는 강한 개성의 발키리를 지휘하여 붕괴에 맞서 싸우는 모바일 액션 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실감나는 타격감이 특징이다.

미호요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아낌없는 성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