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우리은행, 추석 맞이 '환전 이벤트' 실시...모바일 환전 시 최대 90% 환율 우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9.17 10:06

우리은행은 추석을 맞아 내달 19일까지 최대 90% 환율 우대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VIPS 이용권을 주는 '러블리추석, 달달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위비뱅크와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화 100불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100명), VIPS 샐러드바이용권(50명)을 제공한다.

또한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 이상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 환율을 적용받고, 특히 미화 1,000불 상당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은 무료여행자보험도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위비뱅크와 위비톡으로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는 90%, CNY, THB등 기타통화는 55%의 우대환율이 적용된다.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등 각종 면세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환전 고객들에게 우대 환율을 제공하고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환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